누누tv

누누tv

누누tv

누누tv 개요

최근 드라마나 영화 OTT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에 관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에 해당되는 플랫폼 또한 새로 생겼다가 사라지기도 하고 변형되어 왔는데요.

지금까지 스트리밍 서비스는 합법이든 불법이든 지속적으로 어떤 식으로든 이어져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는 누누tv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누누tv 무료시청

2023년 4월말부터 누누티비 서비스가 중단되어 누누티비 대체사이트로 이동하겠습니다. 아래 “누누티비 대체주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누누tv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귀찮은 광고도 없으며 회원가입 조건도 없이

쟝르 제한 없이 얼마든지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 스트리밍 방송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누누tv를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도 가끔 누누tv를 통해서 평소 놓쳤던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곤 하는데 무료방송 치고는 예상외로 화질도 양호하고 플랫폼 사용법도 간단하고 심플한 편입니다.

누누tv가 아무래도 합법적인 것이 아닌건 사실이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누누tv 플랫폼 구성

사실 무료로 tv를 시청하는 댓가로 복잡하게 어지러운 광고로 도배하는 곳들도 많이 있는데요.

누누tv의 경우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전 방송 플랫폼과는 다르게 사용자 편의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누누tv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요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OTT 서비스를 누구나 한가지씩은 이용하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OTT 방송으로는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스, 웨이브 등 다양하게 우리 주변에서 이용되는 서비스입니다.

OTT대체 무료tv

누누티비 대체주소 바로가기

하지만 위 서비스 중 한가지만을 이용하기에는 좀 아쉬운 점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에는 방영하지만 웨이브에서 안 되는 것들 또는 넷플릭스 전용 미드 등 그래서 적지 않은 분들이 복수의 OT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물론 비용 또한 만만하지 않다는 것이 걸림돌이겠지요.​

하지만 누누tv를 이용하면 넷플릭스와 같은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타 사이트에 비해 누누tv 주소는 사이트 막힘이 없이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누누tv는 회원가입 또한 필요가 없습니다.

누누tv 장르

회원가입을 하면 더 좋고 더 많은 혜택이 있으나 회원가입 없이도 영상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누tv는 공중파TV, 영화, 스포츠, 키즈, 교육, 뉴스 – TV 분야 리스트로는
버라이어티, 예능, 한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영국 드라마, 아시아 드라마, 다큐멘터리, 키즈 등이 있습니다.​

영화 분야 리스트로는 한국 영화, 할리우드 영화, 액션, 코미디, 로맨스, SF 판타지, 여성 주인공,

드라마, 범죄, 스릴러, 호러, 시대극, 인디, 재난 전쟁 영화 등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스포츠 분야 리스트로는 국가대표 축구 경기와 프리미어리그를 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누누tv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 [ 누누티비 바로가기 >> ] 를 클릭하면 누누티비 시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돌아가기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