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무료티비 다시보기 서비스중인 사이트들의 주소를 얘기하자면, 얼마전 서비스를 종료한 누누티비를 빼고 얘기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이후의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서 많은 무료티비 사이트들이 온라인 상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의 영향력이 워낙에 막대했던지라 누누티비를 이용하던 유저들 입장에서 보면 서비스 만족을 충족하는 사이트를 찾기란 그리 쉽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이용할만한 곳을 선별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바로가기 : 누누티비 시즌2, 누누TV 2, 비비티비, BB TV, 티비몬 TVMON, 코티비씨, KOTBC, 짭플릭스, ZZAPFLIX, 쿠쿠티비, QooQoo TV, 티비착, 피클티비, PEEKLE TV, tvn 실시간 무료시청, TVING 실시간 무료시청 등 원하는 메뉴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안내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사이트현황

도미니카공화국에 서버를 두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 왔던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무료티비를 보기 위한 유저들의 누누티비 대체 플랫폼 찾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누누티비의 그림자에 가려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무료tv 사이트들이 유저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불법 컨텐츠들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누누티비처럼 도메인이 차단되는 경우가 많아 이용자들도 불편을 호소하며 누누티비 대체 주소를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무료tv 및 무료영화 등을 시청할 수 있는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이면서 수시 업데이트가 잘 이루어지는 곳을 위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tvn

최근에 tvn 방송은 드라마를 비롯하여 인기있는 예능 등 흥미있는 컨텐츠가 많은 것 같은데요.

이와 관련하여 tvn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유행하는 컨텐츠뿐 아니라 tvn에서 방송 종료된 예능과 드라마까지 다시 보기 위해서 티빙에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tvn 실시간 무료티비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비비티비 BBTV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BBTV

비비티비는 다른 무료티비 사이트에 비해 누누티비 대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무난한 플랫폼이라 볼 수 있는데요.

무료티비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타 다른 플랫폼과 다르게 불법 도박광고 배너도 서비스 초기에는 없었지만 지금은 레이아웃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화면 인터페이스는 깔끔한 편이고 컨텐츠 검색하기도 편리하게 되어 있어 이용하기에 큰 불편은 없는 편입니다.

인터페이스 역시 누누티비에 버금가는 화면구성으로 깔끔할 뿐 아니라, 최신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 업데이트도 수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초기에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까지 하였으나 지금은 하지 않고 있는데요. 불법 컨텐츠 단속에 따른 결정인 것으로 보이네요.

짭플릭스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짭플릭스

짭플릭스 역시 누누티비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새로 생긴 무료티비 다시보기 플랫폼인데요.

처음 무료서비스로 운영하다가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접속량이 많아지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주소차단 압력이 거세지면서 가입회원의 추천이 없이는 가입이 불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편하였습니다.

따라서 추천인과 추천코드 없이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짭플릭스 추천코드 받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짭플릭스 추천코드 받는 방법 >>

쿠쿠티비 QooQoo TV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쿠쿠티비

쿠쿠티비 QooQoo TV는 사실 누누티비가 생기기 전에 다시보기 플랫폼으로는 상당히 인기가 많았던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누누티비 주소가 차단되면서 누누티비 대체 플랫폼을 찾으면서 다시 관심이 가는 무료티비 플랫폼 중 한 곳 입니다.

쿠쿠티비 사이트 인터페이스 역시 누누티비 못지 않게 깔끔하고 다른 곳처럼 어지럽게 광고하지 않아서 사용자 편의에 맞는 플랫폼인 듯 합니다.

쿠쿠티비 역시 사용자들이 많다 보니 쿠쿠티비 이름을 딴 아류작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용하실 분들은 잘 구분하셔야 할 듯 합니다.

티비착 tvchak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티비착

사실 티비착은 누누티비가 한창 서비스중일 때도 다수의 이용자들을 보유한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티비착은 티비착과 티비착2 사이트가 있는데요. 두 개의 사이트는 운영자가 각각 다른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 티비착2는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티비착은 누누티비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 불법 도박광고를 배치하고 그 아래 스트리밍 영상이 카테고리별로 나열되어 있어서 원하는 영상 찾기에 크게 불편함은 없어 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누누티비에 비해 화질이 다소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시던 분들은 오늘 안내 해 드리는 티비착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티비씨 KOTBC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 코티비씨

코티비씨는 영화 및 tv 다시보기 사이트중 서비스를 시작한지는 제법 오래된 곳 중의 한 곳인데요. 주로 서비스하고 있는 컨텐츠 쟝르는 영화 및 드라마, 예능/시사, 해외드라마, 애니 등입니다.

영화 및 드라마, 예능/시사, 해외드라마 등의 서비스는 코티비씨 사이트내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애니 메뉴는 다른 창으로 이동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티비씨 이용 방법은 제목 클릭 후, 회차를 선택 하시면 되는데요. 카테고리별 분류가 정렬되어 있지않아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기타 tv 드라마 링크 사이트보다 업데이트가 늦다는 점이지만 최근 업데이트는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는 편입니다.

피클티비 PEEKLE TV

피클티비는 누누티비나 쿠쿠티비 주소가 막히거나 접속이 안 될 때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이용하던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였는데요.

화면 구성에 있어서 상당히 좋은 이용환경을 자랑하며, 불법 도박광고 역시 배치가 많지 않아서 깔끔해 보이는 것이 눈에 띕니다.

피클티비에서는 TV 드라마 예능 방송 영상 등 최신 무료티비 다시보기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와 함께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이전부터 많이 이용하던 곳이라 고정적인 이용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피클티비는 누누티비 못지 않다고 생각되어 지는데 의외로 알려지지 않아서 인지 이전에는 차단되는 경우가 한 번도 없었으나 최근에 단속이 심해지면서 종종 차단되는 경우가 많아진 듯 해 보입니다.

글 마치며

위에 나열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비롯한 무료티비 다시보기 주소 플랫폼들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자체가 불법이고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또한 합법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수많은 저작물들을 불법으로 유통하고 있는 것이 지금 우리나라의 현실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상에서 생각없이 배포하는 불법 스트리밍 플랫폼들로 인한 저작권자들의 손해는 아마도 천문학적인 금액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2000년 초반 한국의 현실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많은 문화 저작물들에 대한 저작권법이 상정되고 계도가 시행되면서 당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법을 따르지 않으려 했는데요.

반대로 오히려 P2P사이트들이 횡행하고 불법이 더 기승을 부리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불법에 대한 인식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 된다는 것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한류가 중심이 되어 문화 강국이 되어 있는 작금의 현실에서 방송 동영상 또한 댓가를 지불하고 합법적으로 시청하여, 이러한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무료티비 다시보기 스트리밍 플랫폼들이 온라인 상에서 사라지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