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브라우저 프로그램

웹브라우저 프로그램

▶ WINDOWS BROWSER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INTERNET EXPLORER, Google Chrome, Firefox, Safari 등의 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입니다.

▼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세요 ▼

마우스 우클릭 해제방법

구글 크롬 다운로드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웹브라우저 프로그램 News – 구글 크롬

구글은 ‘크롬’에 메모리 사용량과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고 씨넷 등 외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되는 기능은 메모리 세이버와 에너지 세이버다. 

메모리 세이버 기능을 활성화화면 사용되지 않는 탭에서 메모리가 해제되고 필요할 때 다시 읽는다. 이 같은 기능은 결과적으로 메모리 사용량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게 외신의 설명이다. 

또한 배터리 잔량이 20% 이하인 경우 애니메이션이나 동영상을 포함한 웹사이트의 배경 활동과 시각 효과를 제한해 배터리 절약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구글 측은 향후 몇 주 안에 윈도, 맥OS, 크롬OS 용을 배포한다는 계획이다.

웹브라우저 프로그램 News –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 웹브라우저 엣지에 내장형 암호화폐 지갑을 테스트하고 것으로 보인다고 아스테크니카가 엣지 베타 빌드 버전 스크린샷들을 인용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빌트인 지갑은 내부 테스트용으로 트위터 사용자인 @thebookisclosed에 의해 공개됐다고 아스테크니카는 전했다.

스크린샷에 따르면 테스트 중인 암호화폐 지갑은 엣지에 내장돼 확장 기능을 설치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프라이빗 키를 직접 관리하는 비 커스터디형(non-custodial)이며 여러 암호화폐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갑에 있는 익스플로러(explore) 탭은 암호화폐와 관련된 뉴스를 제공하고 자산 탭은 사용자 NFT를 보여준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엣지에서 내장 암호화폐 지갑을 테스트한다는 것이 공식 출시로 이어진다는 의미는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정기적으로 엣지, 윈도 및 다른 소프트웨어들에서 정식 버전에 들어가지 않는 기능들도 테스트하고 있는 만큼, 암호화폐 지갑을 엣지 사용자들에게 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아스테크니카는 전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