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유틸 프로그램 News

▶ PC를 새로 구매하시거나 포맷하시면 모든 자료들과 프로그램들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우리에게 꼭 필요한 필수유틸리티 모음입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세요 ▼

V3 무료백신 다운로드

무료악성코드 제거도구 (Malware Zero)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랩(Ahnlab, 대표 강석균)은 자사의 PC용 백신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www.av-test.org )’에서 2022월 상반기(2·4·6월)에 실시한 실시한 모든 ‘홈 유저’와 ‘비즈니스 유저’ 부문 PC용 백신 평가에서 전(全)회 인증을 획득하고 ‘우수제품(Top Product)’으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안랩은 가장 최신 테스트인 2022년 6월 ‘홈 유저’ 및 ‘비즈니스 유저’ 부문 PC 백신 평가에서 각각 종합점수 만점(18점)을 받았다.

보안 매체 시큐리티위크에 의하면 구글이 크롬 108을 발표하며 28개의 취약점을 패치했다고 한다. 이 중 22개는 외부 전문가들이 찾아낸 것이다. 22개 중 8개는 고위험군에 포함되어 있으며, 14개는 중위험군으로 분류됐다. 28개 중 가장 위험한 취약점은 CVE-2022-4171로 일종의 타입컨퓨전 취약점이고, V8 자바스크립트 엔진에서 발견됐다. 이 취약점을 발견한 건 젱항 샤오(Zhenghang Xiao)라는 보안 전문가로, 구글로부터 1만 5천 달러의 상금을 받았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