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착 주소

티비착 주소

티비착 주소 바로가기

티비착 주소 둘러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서비스에 대한 사이트 주소를 얘기하자면, 얼마전 서비스를 종료한 누누티비를 빼고 얘기하기가 어려운데요.

이후의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서 많은 무료티비 사이트들이 온라인 상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의 영향력이 워낙에 막대했던지라 누누티비를 이용하던 유저들 입장에서 보면 서비스 만족을 충족하는 사이트를 찾기란 그리 쉽지 않아 보입니다.

티비착 주소 - tvchak

물론 아쉬운대로 누누티비 대체 플랫폼으로서 이용하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종류의 무료티비 사이트 혹은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중에 오늘은 티비착 사이트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사실 티비착은 누누티비가 한창 서비스중일 때도 다수의 이용자들을 보유한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티비착은 티비착과 티비착2 사이트가 있는데요. 두 개의 사이트는 운영자가 각각 다른 것으로 판단됩니다.

얼마전에 티비착2는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공지를 했으니, 오늘은 티비착 사이트에 대해서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비착 주소 - 서비스

티비착 서비스

티비착은 누누티비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 불법 도박광고를 배치하고 그 아래 스트리밍 영상이 카테고리별로 나열되어 있어서 원하는 영상 찾기에 크게 불편함은 없어 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누누티비에 비해 화질이 다소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무료티비 사이트를 찾고 계시던 분들은 오늘 안내 해 드리는 티비착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티비착 서버

일반 시청자들은 티비착,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그냥 봐도 되는 건지 보면 안 되는 건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요. 인터넷에 무료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고 해도 불법과 합법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허가되지 않은 드라마를 정주행하고, 거기 사이트에 보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들이 올라와 있어서 틈 날 때마다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했다고 하면, 저작권 위반으로 처벌받으실 수도 있는 것입니다.

대부분 이런 사이트들은 저작권을 무시하면서 해외에 서버를 두고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법사이트 서버 소재가 해외에 있다보니 사이버 수사를 한다고 하더라도 근본적인 처벌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보니 이런 불법 사이트들이 서버를 해외에 두고 불법 영업을 지속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티비착 주소 시청하기

티비착은 광고가 적어서 시청하기 편리한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적합하지는 않지만 아쉬운대로 시청할만한? 곳이라고 할 수는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잘 올라오고 있는 편이고 카테고리가 확실하게 구분되어있어 작품 검색에도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드나 다큐멘터리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가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의성도 높은 편입니다.

티비착 주소

티비착 주소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접속되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착 첫 화면 하단의 공지를 보면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하거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되는 영상들의 삭제 요청을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지되어 있는데요. 티비착 회사명은 Chak Corp라고 나와있고, 사업장 주소는 J953+8VC, Hernandarias, Paraguay 라고 나와있어 누누티비와 같이, 추적이 사실상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명을 검색해봐도 회사 정보에 대해 나오는 것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불법 사이트들이 이용자 입장에서는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비 등 유료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도 무료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처벌 사항

하지만 티비착과 같은 불법 사이트를 이용했을 때 처벌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면서 시청하시고, 가급적 정상적으로 지불하고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단순 불법으로 배포되고 있는 콘텐츠를 소비한다고 해서 처벌받을 수 있는 법은 없다고 합니다.

단순히 티비착에서 방송해주는 프로그램을 본 것만으로는 처벌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법조인들은 티비착과 같은 사이트 시청에 대해 “무료로 콘텐츠를 보고 이를 배포한다면 반드시 처벌이 뒤따를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만약 문제가 되는 사이트들에 불법 성적 촬영물이나 아동 및 청소년 착취물이 올라와있고, 이를 시청한다면 처벌을 피하기 어렵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티비착 주소 바로가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티비착 시청하실 수 있는 주소로 이동합니다.

첫번째 링크가 열리지 않으면 두번째 링크 주소로 여시면 됩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