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무료 다운로드

AutoCAD 무료 다운로드

AutoCAD 무료 다운로드

AutoCAD 무료 다운로드 2023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래는 AutoCAD 2023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한글판과 영문판 각각 2개씩입니다.

다운로드한 AutoCAD 2023은 30일동안 정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평가판 기간이 지나면 정품을 구매해야 하지만, CRACK FILE로 대체하여 영구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가판 기간이 지나면 CRACK FILE 설치폴더인 Program Files > Autodesk > AutoCAD 2023 폴더에 acad 파일을 덮어쓰기로 붙여 넣으면 됩니다.

AutoCAD 2023 한글판 다운로드

AutoCAD 무료 다운로드 -1
AutoCAD 무료 다운로드 - 2


AutoCAD 2023 한글판 다운로드

AutoCAD 무료 다운로드 - 영문
AutoCAD 무료 다운로드 - 영문2


설치방법

다운로드는 영문판이든 한글판이든 1,2번 파일 모두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 링크 다운로드 파일중 1번 파일을 실행합니다.

파일 추출과 함께 설치 화면이 나타나며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할 폴더를 선택한 후 우측하단의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평가판으로 사용하려면 상관없지만, 오토캐드 2023을 정품인증하려면 설치가 완료된 후 프로그램을 절대 실행하지 마시고 그냥 닫습니다. 그리고 설치된 폴더에 크랙파일을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됩니다.

오토캐드 정품인증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아래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AutoCad 대안 프로그램 – GstarCad

오토캐드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토캐드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성비 캐드 프로그램인 지스타캐드입니다.

오토캐드를 대체하는 대안 캐드로 지스타캐드(GstarCAD)가 사용자와 도입기업이 늘어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내 업체 모두솔루션이 중국 지스타소프트의 지스타캐드를 도입해 영구 라이선스 판매 방식으로 보급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국내 상황에 맞게 UI 개선, DWG·DXF 파일 호환, 기능 개선 등 사용자 요구에 대응한 결과 국내 판매량이 10만카피를 넘어섰습니다.

지스타소프트의 70여개 수출 국가 중 현재 지스타캐드 10만카피를 넘은 국가는 일본·한국·폴란드 등 3개에 불과합니다.

지스타캐드는 오토캐드와 비교할 때 사용 방법, 단축키, 인터페이스, API 등이 모두 동일합니다.

주요 기능은 △PDF 가져오기 △도면 공간 절약 기능 △IFC 파일 형식 지원 △공동 작업 관리 도구 △이동·복사·붙여넣기 기능 등입니다.

특히 지스타캐드의 모두솔루션은 제품 사용 기간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여타 제품과 달리 고정가격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는 오토캐드 대비 고정비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투자한 덕분에 10~20개 기능은 경쟁사 대비 최적 환경에서 빠르게 작동하고 일부 기능은 오토캐드 성능을 능가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