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오토캐드라는 프로그램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보니 어쩌다 업무 첨부파일로 캐드 파일을 받을 경우에는 읽기 프로그램이 없으므로 당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드 작업을 하지는 않지만 캐드도면을 보고 이해할 수 있으며 치수를 알 수 있으려면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먼저 다운로드 받은 파일 ‘DWGTrueView_2023_English_64bit_dlm.sfx’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viewer 프로그램의 추출경로 (설치경로)를 확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준비 화면입니다.

좌측하단의 법적동의사항 체크박스에 체크한 후, 우측 하단의 Next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설치단계로 넘어갑니다.
설치폴더의 경로를 확인 후,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으며, 설치를 마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Restart 버튼을 클릭하면 PC가 다시 재부팅 되고, 설치가 완료 됩니다.

오토캐드 뷰어 DWG TrueView 2023 버전이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자, 그러면 DWG TrueView 2023을 이용해서 도면 파일을 열어볼까요?

정상적으로 도면파일이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위의 순서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때 아래 그림과 같은 순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우측상단에 [ … ] 을 클릭한 후 [유지] 탭을 선택합니다
오른쪽 버튼의 [ 그래도 계속 ] 버튼을 클릭합니다.
[열기]를 하거나 [다른이름으로저장]을 선택하세요.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