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

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

요즘 음악을 듣고싶거나 다운로드를 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들이 참 많이 있잖아요? 멜론, 벅스,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 여러가지 어플이 있는데 사용을 위해서는 건당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거나 월정액으로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럴 때 무료로 스트리밍을 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아무래도 웬만하면 합법적으로 금액을 지불하고 나서 이용하는 프로그램을 추천드리지만 아래에서 여러가지 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파도 MP3

첫 번째로 추천드릴만한 어플은 파도mp3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호환되지 않는 어플인데요, 갤럭시나 다른 LG 휴대기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도mp3 어플은 다운로드를 해서 소장하기에 적합한 어플로 스트리밍을 하기에는 편안한

어플은 아니지만 많은 음악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다운로드 후 스트리밍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적합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 공개가 안 되어 있어 다운로드 하기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 – 4shared

두 번째로 추천드릴 어플은 가장 유명한 어플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4shared 어플입니다. 4shared 어플은 음악 mp3파일 뿐만아니라 여러 뮤직비디오나 동영상 파일인 mp4 파일까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갤럭시 유저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아이폰 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두 가지다 모두 용이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휴대기기에 저장하여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두거나 직접 다운로드하여 폴더에 소장하는

것도 가능하니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모두 다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용해보기 좋을 것 같네요.

Muscon 어플 (아이폰 전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이름은 Musicon이라는 어플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하거나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최적화 되어있는 UX와 UI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필요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을 시작해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다만 한국 음악을 스트리밍 할 때 검색 후 리스트에 별도로 담은 후 스트리밍을 해야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나름 좋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알려드린 정보를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영화다운로드 어플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