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NEWS

CATEGORY나 GENRE에 상관없이 프로그램이나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모바일 어플 등과 같은 플랫폼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세요 ▼

한글과컴퓨터 다운로드 / 한컴독스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무료음악 다운로드 어플

AutoCAD 2023 무료 다운로드

GstarCAD 2022 다운로드

AutoCAD 뷰어 무료 다운로드

GstarCAD 뷰어 무료 다운로드


한글과컴퓨터의 한글 문서(HWP 확장자),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워드(DOC 혹은 DOCX 확장자)는 대한민국에서 컴퓨터로 문서를 작성할 때 빠지지 않는 편집 규격이다. 전 세계적으로는 DOC 확장자와 어도비 PDF 규격이 대중적으로 쓰이지만, 우리나라는 예외다. 대다수 민간기업에서는 워드와 파워포인트, 엑셀 등이 조합된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활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반면, 공공기관이나 교육 등 정부 부처에서는 아래아한글을 활용한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올해 클라우드·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대전환을 추진 중이다. 한컴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본격화하고 있다. 한컴의 주력 사업인 오피스 소프트웨어(SW) 사업은 기존 기술로 클라우드, AI 영역으로 피봇팅하는 전략을 내세우며 승부수를 띄웠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클라우드를 통해 가족 모두가 하나의 계정으로 워드와 한글 문서는 물론 파워포인트나 엑셀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고, 전용 저장공간을 통해 학업 내용이나 완성된 자료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카테고리: 프로그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