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정보

상품권 정보

▶ 신세계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문화상품권, 롯데상품권, 해피콘 현금교환 및 사용처 정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 현금교환 방법

온누리상품권

문화상품권

롯데상품권

해피콘 사용처

상품권 NEWS

최근 추석 때 잡코리아에서 진행한 ‘직장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절 선물’ 조사에 따르면 현금을

제외하고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과 백화점, 마트 상품권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물건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사실상 상품권이 1위를 차지한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현금을 포함하면 이야기가 달라질 것입니다.

21년도 ‘어버이날 받거나 주고 싶은 선물’과 같은 다른 조사에 따르면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거든요. 제가 가장 선호하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주는 사람 입장이 되면 뭔가 성의 없어 보여서 고민이 되는 관계로 고급스러운 봉투에 담아 상품권을 선택하게 되는 일이 많은데요.

특히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는 전국 매출 순위권을 다투는 이마트가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신세계상품권을 가장 흔하게 주고받습니다.

줄 때 반응도 좋고, 받을 때 역시 이곳저곳 쓰임새가 많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그래도 저는 사용처가 제한되는 것보다는 현금이 더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제 스타일과 맞지 않는 부분이 60% 이상 꼭 사용해야 거스름돈을 받을 수 있는 점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규정인데, 제가 알기로 만 원짜리 면 심지어 80%를 사용해야 환급 가능합니다.

그때마다 필요한 품목만 구매하고 다른 건 쳐다보지도 않고 빠르게 귀환하는 제게는 과소비를 하게 만드는 요인이죠.

그래서 떠올린 게 이전에 봤던 주변 오프라인 거래소였는데, 코로나 이후에 전부 없어졌는지 하나도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분명 여러 군데가 있어서 ‘비교해 보고 방문해 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비교는커녕 찾을 수도 없어졌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직접 이용한 바 있어 믿을 수 있는 선택지, 바로 ‘하이핀 상품권’입니다.

처음에는 네이버에서 검색이 된다는 점과 사업자 번호 및 주소와 전화번호까지 전부 공개되어

있어 신뢰감을 주었는데, 실제로 응답도 빠르고 걱정할 새도 없이 거래를 완료해 주니 만족스럽더라고요.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은 돈에 관련된 내용이라 당연히 의심이 먼저

들기 마련이고, 저도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추천하기 전에 제가 직접 경험을 해봤던 건데요. 겪어본 바,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일단 핵심은 높은 매입가입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은 무려 95%를 자랑합니다.

오프라인 수수료가 얼마인지 기억이 나진 않지만 제가 찾아보기로는 상당히 높은 편이었고요.

또 중요한 건 자세한 건 연락해 보라는 다른 곳과 다르게 투명하게 공개가 되어 있어 합리적이고, 다른 선택권도 많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상품권 정보 – 거래방법

또 거래 방법도 간단합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식의 경우 두 가지로 나뉘는데, 먼저

모바일 상품권은 핀번호나 바코드 이미지만 보내주면 업체에서 매장을 방문하여 교환 후에 입금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종이 상품권이라면 우체국 등기우편이나 택배로 회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도착 즉시 확인 후 입금이 되는데, 택배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믿음이 있는 업체라 그런지 사칭까지 있다고 하니 카톡 또는 문자하실 때 ID와 연락처를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하단에 전화 상담과 문자, 톡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니 가급적 이와 같은 방법으로 연락하시면 좋겠고요.

365일 연중무휴라 심지어 새벽에도 연락을 받아 주신다고 하고, 후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빠른 응답 및 처리가 장점인 곳이니 걱정 없이 일단 컨택해보세요.

대부분 지금 보유하고 있어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을 찾아오신 것이겠지만, 혹여 그냥 궁금증에 보시던 분들이라면 까먹은 게 있는지 문자와 선물함을 찾아보세요.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