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실시간 무료시청

tvn 실시간 무료시청

tvn 실시간 무료시청

최근에 tvn 방송은 드라마를 비롯하여 인기있는 예능 등 흥미있는 컨텐츠가 많은 것 같은데요.

저도 요즘 유행하는 컨텐츠뿐 아니라 tvn에서 방송 종료된 예능과 드라마까지 다시 보기 위해서 티빙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tvn 실시간 무료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방법 이미지 첨부하여 상세히 설명드릴테니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시청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인데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한 방법과 갤럭시 스토어 티빙 무료 이용권 그리고 아이폰 티빙을 이용한 방법을 중심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시청 보기

tvn 실시간 무료시청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여 진행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지금 무료 시작하기를 누르셔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멤버십 이용은첫 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tvn 실시간 무료시청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위의 지금 무료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수사항에 체크하신 후, 무료체험 후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화면으로 이동하여 줍니다.

tvn 실시간 무료시청 - 네이버멤버십

아래 화면에서 결제정보 확인한 후, 한달간 무료 이용후 해지하지 않고 유료로 사용하시려면 N pay 포인트 전액사용에 ON 체크하여 줍니다. 그러면 N pay 잔액 결제후 차액만큼 결제가 처리됩니다.

이후, 다음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결제를 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로 들어가서 디지털 콘텐츠를 클릭합니다. 디지털 콘텐츠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합니다.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하면 tvn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방송 무제한으로 회원가입 클릭 후 티빙 회원가입도 진행합니다.

TVING 바로가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해지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연장을 원치 않을 경우 정기결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한 달이 지나기 전에 정기결제를 해지하면 무료 이용 기간까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이 유지되며, 더 이상 결제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권으로 멤버십이 연장되는 경우 업그레이드 요금이 청구되니, 원치 않는다면 업그레이드를 별도로 해지 신청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해지 방법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 콘텐츠+로 접속합니다.

2. 이용 중인 디지털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

3. 기본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기본 이용권으로 변경하면 다음 회차의 멤버십 시작일부터는 업그레이드 이용권 금액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tvn 실시간 무료시청 ( tving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무료티비 관련 정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

비비티비 BBTV 주소 >>

쿠쿠티비 QooQoo TV >>

짭플릭스 TV 및 추천코드 받기 >>

코티비씨 KOTBC 주소 >>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어플 >>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