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릭스 추천코드

짭플릭스 추천코드 추천인코드

짭플릭스 추천코드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온라인으로 티비나 영화를 볼 수 있는 플랫폼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유저들이 무엇을 어떻게 봐야 할 지 사이트가 안전한지 업데이트는 잘 되는지 등을 우선시하면서 찾아 헤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짭플릭스라는 사이트 추천인과 추천인코드 관련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를 대체할 사이트로 요즘 온라인에서 뜨고 있는 곳이 짭플릭스인데요.

원래 짭플릭스는 처음엔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사이트였으나,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이후 갑자기 회원제로 전환했습니다.

회원제로 전환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드나들지 못하도록 회원제로 관리하면서 수사망을 최대한 피해보겠다는 의도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짭플릭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되는데요. 이때 추천인과 추천코드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앞서 말씀드린 대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의 대표 격이었던 누누티비가 4월 14일 00시부로 서비스 종료를 하게 되었는데요. 누누티비 운영자가 점점 좁혀오는 수사망의 압박과 늘어가는 서버 구축비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서비스 종료라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언론의 보도를 통해서 알려진 구체적인 서비스 종료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트래픽 요금 문제 : 누누티비는 월간 이용자가 1,000만명을 넘을 정도로 규모가 큰 사이트였는데 이로 인해 트래픽 요금이 급속도로 증가하였고, 요금 문제를 해결하기가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 사이트 전방위 압박 : 올해초 OTT사업체와 방송사가 협업하여 누누티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으며, 미적지근하던 수사도 강경 수사로 전환되었는데요.

누누티비 도메인도 더욱더 자주 차단되었고 인터폴과 협력하여 운영진에 대한 수사망이 펼쳐지기 시작했는데요. 누누티비 운영진이 압박을 견디지 못해 백기를 들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될 것이 있는데요. 운영자의 서비스 종료 공지글 내용 중에 의미심장한 것이 있습니다. 맨 아래 문단입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 파생된 사칭 사이트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운영 환경이나 노하우가 건재한 만큼 누누티비를 닫고 아예 다른 이름의 사이트로 더욱 은밀하게 서비스를 재개할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서비스 종료 직전까지도 전용 앱을 공개하는 등 서비스 지속에 매우 적극적이었는데요. 수사망이 어디까지 닿았는지가 관건이겠네요.

짭플릭스 추천코드

위 화면은 짭플릭스 회원가입 화면인데요. 개인정보 입력하는 과정은 보이지 않습니다. 단지 아이디와 관리비밀번호, 이메일이 회원가입의 전체 입력사항입니다. 

짭플릭스 추천인코드 얻는 방법

하지만 그 아래에 회원가입 과정을 완료하려면 추천인ID와 추천인코드가 필요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추천코드를 얻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짭플릭스’를 검색하면 추천코드를 공유하거나 판매하고 있는 채팅방이 많이 있습니다.
    • 보통 2,000~3,000원 사이에 판매되고 있으며, 가끔 무료로 공유하는 채팅방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아카라이브’에 접속하면 짭플릭스 채널이 별도로 있습니다. 해당 채널에서 추천코드를 공유하고 있는 글에 메일을 남기거나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짭플릭스 추천코드를 얻으셨을 경우 절대 공유하지 마시고 본인만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추천코드를 공유하실 경우 코드를 지급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짭플릭스 단속

짭플릭스는 최근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 하면서 급격하게 뜨게 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인데요.

유명 ott 채널인 넷플릭스의 로고와 비슷하게 꾸몄다는 점과 사이트의 인터페이스 구성 역시 처음부터 관심을 끌게 만들었던 요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한 짭플릭스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해 단속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이용자의 증가보다는 단속망을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 것이 추천인 코드 방식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추천인 코드 방식을 이용한다면 단속이 된다 하더라도 최대한 단속을 지연시킬 수 있는 무기가 될 수 있다는 판단인 것입니다.

짭플릭스 대체 사이트

사이트 서비스를 폐쇄한 누누티비와 마찬가지로 짭플릭스 역시 언제 어떻게 서비스가 종료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이에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들을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