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티비 BBTV 주소

불법플랫폼 현황

누누티비가 4월 14일을 기해서 서비스 종료함으로써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물론 수십개의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가 온라인상에 존재하고는 있었지만 지금은 그 때와는 또 다른 국면인 듯 합니다. 하지만 플랫폼의 인터페이스나 품질면에서 보자면, 이전의 누누티비와 자꾸 비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누누티비는 단순 불법 도박사이트 광고로 수익을 얻기보다 시청자 편의적인 시각에서 플랫폼을 운영한 듯한 노력의 흔적도 보이며, 다른 플랫폼들이 불법 도박 등 광고를 다량 배치하고 악성코드를 심는 등 영상을 미끼로 운영한 반면 누누티비는 영상 콘텐츠를 중심에 놓고 운영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운영자가 서비스 관련 공지를 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점도 다른 플랫폼과의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온라인에서 빠른 시간내에 소문이 나면서 급성장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2의 누누티비

누누티비가 사라지면서 발빠르게 움직이는 불법 플랫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 중 비비티비라는 플랫폼이 단연 눈에 띕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하며 인터페이스 역시 누누티비에 버금가는 화면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신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 그리고 실시간 스포츠 중계까지 서비스한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비비티비 BBTV

비비티비는 아직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타 다른 플랫폼과 다르게 불법 도박광고 배너도 보이지 않고 전체적인 화면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편입니다.

오히려 이렇게 운영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물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면 불법 도박광고 배너 설치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생각입니다.

서비스 초기이다 보니 접속도 원활하지 않은 듯이 보입니다. 접속이 끊기면서 새로고침으로 다시 접속을 시도해야만 화면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한가지 불안한 점은 성인물 영상까지 업로드 되어있다는 문제점이 있는데요. 누구나 쉽게 클릭만 하면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은 심각한 문제로 여겨집니다.

아무리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라 하지만 성인인증 절차라도 만들고 운영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불법스트리밍 처벌

누누티비 서비스는 종료되었지만 향후 누누티비에 대한 수사나 처벌수위에 주목할 수 밖에 없는데요. 누누티비로 인한 OTT업체의 피해가 아직 회복되지 않았기에 고소와 수사는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수사가 강도높은 처벌로 이어지는 사례가 될 경우,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아무래도 위축될 가능성도 없지 않아 보입니다.

이를 계기로 보다 적극적인 단속으로, 우리사회에서 불법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플랫폼들이 사라지고 온라인 동영상 유통 질서가 바로 잡혀지기를 바랍니다.

비비티비 BBTV 플랫폼 주소

현재 BBTV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안 열리고 새로고침을 누르고 해야 열리는 현상이 있는데요. 접속 과다로 인한 서버 문제인 듯 합니다.

새로고침하면 열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진이 오류문제 해결하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

다른 무료티비 플랫폼 주소 보기 >>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