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오피스 2010 체험판 연장방법

MS오피스 2010 체험판 연장방법

어렵게 마이크로소프트 엑셀2010(Excel2010) 프로그램을 구했으나 체험판이라는 한계로 제대로 작업을 하지못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2010 체험판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엑셀2010(Excel2010) 체험판 연장 프로그램의 다운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PCGuide4U(피씨가이드포유) 해외사이트에서 체험판 연장 프로그램(Toolkit)을 찾는다.
2. 해외 웹하드 사이트에서 툴킷을 다운로드 받는다.
3. 다운받은 툴킷을 실행해서 엑셀(Microsoft Excel 2010) 체험판을 연장한다.

1. 피씨 가이드포유에서 Start 다운로드

먼저 엑셀2010을 다운받기 위해 PCGuide4U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영어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Download 버튼 2개가 있는 곳으로 화면을 내립니다. 

두번째 다운로드를 눌러줘야 합니다.

여기서 두번째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눌러줍니다. 첫번째는 엑셀2010 체험판 파일이기때문에 누르지말고, 두번째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2. 체험판 연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두번째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체험판 연장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는데, 현재는 링크가 깨진 상태로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링크로 수정했으니 아래 링크를 누르고, 구글 로그인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므로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해서 압축을 해제하면, ‘Microsoft Office 2010 Toolkit’이라는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3. Microsoft Office 2010 체험판 연장 방법

Microsoft Office 2010 Toolkit.exe를 실행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왼쪽에는 초록색 버튼과 오른쪽에는 빨간색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여기서 왼쪽 초록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초록색 버튼에는 ‘EZ-Activator’라고 적혀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Windows 보안 경고창이 나오는데 ‘액세스 허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Information Console창(검은창) 마지막에 Office2010 was succesfully activated.라는 문장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툴킷(Toolkit)프로그램을 닫아주면 됩니다.

그 다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icrosoft Office)폴더에서 엑셀2010(Microsoft Excel 2010)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체험판 연장 메세지가 안나오게 됩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