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릭스 TV 바로가기

짭플릭스 최신주소

짭플릭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V OTT 채널인 넷플릭스를 이용해 본 분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사이트입니다.
검색기능이 물론 있지만 장르별, 연도별로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어서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을 때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이름부터가 넷플릭스를 연상시키며 괴짜 느낌이 나지만 타 사이트와 다르게 실시간 스포츠 중계와 하이라이트, 스포츠 뉴스도 볼 수 있습니다.
도서 메뉴에는 다양한 종류의 만화책을 볼 수 있게 제공하지만 비 회원들에게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짭플릭스는 무료로 드라마 영화 뿐만아니라 스포츠 중계도 스트리밍해 줍니다.

기존의 있던 다른 사이트와 차이점은 스포츠 중계까지 스트리밍해 준다는 점이며. 다른 사이트보다 광고가 적어 보기가 편합니다.

짭플릭스 스포츠 중계

짭플릭스는 실시간으로 스포츠중계도 스트리밍해 줍니다.

국내에서 보기힘든 경기들을 주로 스트리밍하는데 축구 농구 야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격투기 등 다양한 장르를 스트리밍해 줍니다 .

짭플릭스 광고, 인터페이스

짭플릭스는 다른 사이트와 다르게 눈에 방해되는 광고가 월등히 적습니다. 다른 사이트처럼 링크로 납치를 하거나 강제로 광고가 튀어나오지 않아 좋습니다.

광고 송출 배너도 눈에띄게 크지 않아 보기가 편하며 인터페이스도 가독성이 좋습니다.

또한 짭플릭스는 타 무료 사이트와 달리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최신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사이트에 달린 배너 광고 수도 적으며, 영상의 화질의 우수함과 컨텐츠 업데이트 속도도 빠르게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 이용자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짭플릭스 화질

짭플릭스는 기본적으로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임의적으로 화질이 좋지 않을 경우 우측 하단의 설정버튼으로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스트리밍 해상도를 체크해보고 좋은 화질을 스트리밍할(엣지브라우저) 수 있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더 좋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vs 짭플릭스

최근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에 대한 수사는 지속해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또한 현재 인터넷서비스사업자(ISP) 사업자뿐 아니라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사업자 등 일정 규모 이상의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국내에 캐시서버를 설치할 경우, 접속차단을 위한 기술적 조치를 의무화하는 ‘정보통신망법 일부개정안’이 발의된 상태입니다. 개정안이 통과된다면 불법사이트 접속 원천 차단으로 현재의 누누티비처럼 오랫동안 서버를 유지할 가능성을 줄어들게 됩니다.

짭플릭스 역시 누누티비와 같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상황이라면 차단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될 듯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짭플릭스는 사이트 폐쇄에 대한 위험요소를 줄이고자 강구한 대책이 추천인코드 방식 회원가입입니다.

아래에서 상세하게 설명드리드록 하겠습니다.

짭플릭스 바로가기 및 추천코드 받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