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정품인증

한컴오피스 2020 정품인증

전 시간에 이어 한컴오피스 2020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까지 자세히 살펴 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한컴오피스 2020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누르고 저장폴더는 바탕화면으로 지정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아래와 같이 압축풀기합니다.

압축풀어 놓은 폴더의 아래 설치파일 ( Install.exe )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를 시작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한컴오피스 2020 설치를 시작합니다.

한컴오피스 2020의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동의함(A)에 체크하고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 번호 입력란에 자동입력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다음(N)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정상적인 절차라면 아래와 같이 한컴오피스 2020 설치가 진행됩니다.

제품 시리얼은 위에서 등록이 되었으니 제품 등록(A)은 하지 않고, 하단의 설정(S) 버튼을 눌러 설정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기본값으로 설정 을 클릭합니다.

설정화면까지 마치면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됩니다. 마침(D)을 눌러 설치를 종료합니다.

설치 및 설정을 완료한 후 아래와 같은 팝업창에서 재부팅을 하여 줍니다.

바탕화면에 생성된 한컴오피스 2020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한컴오피스에는 한글 2020, 한셀(엑셀), 한쇼(PPT), 한PDF( PDF편집기 ) , 한워드 ( 워드 ) 실행 아이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프로그램 중 처음 아무 프로그램이나 실행을 하면 사용성 데이터 수집 동의 팝업창이 뜨는데 “동의안함”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상으로 한컴오피스 2020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부터 정품인증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