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무료 설치

한컴오피스 2020 무료 설치

한컴오피스의 변화

한글과 컴퓨터가 한컴오피스 2020 이후, 22년 9월부터 한컴오피스 2022 부터는 공급방식을 프로그램 공급방식에서 구독형 서비스로 개편하기 시작하면서 더이상 설치형 한컴오피스는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구독형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결제하면 최신 버전의 한컴오피스를 가입 기간 동안 최대 다섯 대의 PC에서 쓸 수 있고, 웹 기반 오피스와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바뀌게 된 것입니다.

공급 방식이 바뀜에 따라 그동안 한컴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했던 한글과컴퓨터 평가판 다운로드 서비스도 중단되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구성

그래서 오늘은 설치형 프로그램인 한컴오피스 2020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설치한 프로그램을 정품등록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프로그램은 이전에는 단순하면서 기본적으로 간단한 문서작업을 하는 도구였다면 최신 버전들을 살펴보게 되면 많은 부분들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같이 모든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구성을 보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의 기능을 완벽 구현하며, MS OFFICE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한글

국가표준 개방형 문서 포맷 hwpx가 기본 문서 형식이 됩니다. 이제 편리하게 한글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가공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 영역의 배경과 글자를 원하는 색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대비 모드를 구현하여 문서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한글이 더 편리해집니다. 원하는 정보를 태그하여 더 쉽게 분류하고 찾아볼 수 있으며, 메모 댓글 기능을 통해 동료와 더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한셀

MS OFFICE 엑셀의 XLS, XLSX 파일과 완벽 호환됩니다.

한셀은 확장된 함수 기능으로, 모두가 더 쉽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다룰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아진 한셀 함수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편리하게 정리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한 더욱 직관적으로 더 간편하게 하여, ‘셀 서로 바꾸기’, ‘인스턴트 필터’ 등의 기능은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더 간단히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또한, 길고 복잡한 수식을 보다 더 편하게 입력하기 위해 수식 입력줄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한쇼

MS OFFICE 엑셀의 XLS, XLSX 파일과 완벽 호환됩니다.

회전하는 개체의 각도가 애니메이션 재생 방향 및 경로를 고려하여 동적으로 변경되고, 애니메이션 복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보다 편리한 편집과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강화된 스마트 애니메이션 기능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대로 움직여지지 않는 도형들, 눌러도 선택되지 않는 텍스트까지.
이제 불편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사용자를 고려한 개선된 UX와 작업을 돕는 세심한 개선까지 한쇼의 발전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한쇼 데이터 활용을 위한 문서 추출 확장자가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양의 문서를 txt로 추출하여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한컴오피스 2020 한워드

한워드 2020은 MS WORD와 호환되며, 워드와 한글의 장점을 모두 가진 워드프로세서 사용성, 안정선 모두를 잡은 한워드를 만나보세요.

호환성을 위해 수식 입력 방식도 개선되었으며, 여러 개의 수식을 하나로 합치거나 텍스트와 수식을 함께 선택할 수도 있으며, 복잡한 수식도 즉시 작성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무료 설치 및 정품등록

아마 많은 분들이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및 정품등록이라는 제목 글을 찾아 여기까지 오셨을 거라고 판단되는데요.

한컴오피스 정품설치에 대한 수많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실제로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해 현재의 제 글을 읽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정보를 찾아 다니다가 이상한곳에서 설치하게 되어 PC가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또는 멀웨어 등에 감염되어 후회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정상적인 루트가 아닌 이상한 곳에서 다운로드 하다보니 겪게 되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낚시성 글이 아닌 실제 필요로 하는 한컴오피스 2020 무료 설치와 정품등록에 대한 안내를 지금부터 해 드릴 예정인데요.

상세 이미지를 첨부한 설명으로 설치와 정품등록에 대해 설명드릴테니 그대로만 따라하시면 쉽게 설치과정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설치 및 정품등록을 시작하겠습니다.

설치시 유의사항

처음 보기에는 살짝 어려울 수 있겠지만 막상 따라하다 보면 이렇게 쉽게 설치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실건데요. 한번 해놓고 나면 편하게 일을 볼 수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면서 오늘의 주제인 설치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는 주로 많이 사용하는게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한컴오피스인데요. 최근 한글과컴퓨터사에서 구독형 프로그램인 한컴독스로 전환하면서 많은 분들이 설치형 한컴오피스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그렇다 보니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시도하시다가 쉽게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하지만, 한 번 설치 완료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 설치에 다소 익숙치 않으신 분들일지라도 차분하게 설치과정을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