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 인증하기

윈도우10 정품 인증하기

부팅 및 설치 디스크 (USB) 만들기

윈도우10 설치 방법

지난 시간을 통해서 윈도우10 부팅 및 설치디스크 만드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의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윈도우10을 설치했더라도 정품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인터넷 사용에 큰 제약은 없지만 설정하는 문제 등에서 몇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해당 PC를 활용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다소 불편을 느끼기도 하고 정품인증 마크가 표시되는 등 거슬리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은 바탕화면에 정품인증 마크 없애는 방법과 윈도우10의 정품 인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 인증하기

정품인증 워터마크 없애기

윈도우 10을 평가판으로 설치하게 되면 하단에 정품인증 워터마크가 생성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윈도우10 시리얼키 없이 설치하게 되면 평가판으로 설치되고, 이 평가판 기간동안 컴퓨터 하단에 정품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영문판의 경우 마찬가지로 영문으로 Activate Windows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한글판의 경우 아래와 같이 Windows 정품인증 PC설정으로 이동하여 Windows를 정품인증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워터마크를 없애는 방법은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정품 윈도우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정품을 구매하고 시리얼을 입력하면 이 메시지는 더이상 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정품인증 기간을 초기화하여 워터마크를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명령프롬프트를 이용한 방법

먼저 좌측 하단의 찾기(돋보기) 검색버튼을 통해 cmd 명령어를 입력한 후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줍니다.

아래와 같이 관리자 모드의 명령 프롬프트 창에 아래와 같이 입력 후 Enter key를 누릅니다.

slmgr /rearm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다면 아래처럼, 명령을 완료했습니다. 변경된 내용을 적용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방법은 초기화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시스템에서 정품인증 워터마크를 없애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을 이용한 방법

먼저 레지스트리 에디터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여는 방법은,

첫 번째는 위에서 한 것 처럼, 좌측 하단의 찾기(돋보기) 검색버튼을 통해 regedit 명령어를 입력한 후 열기 버튼을 눌러 실행하여 줍니다.

두 번째는, [ Windows키 + R ]을 눌러 실행한 다음 Regedit 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다.

위의 어느 방법이든 편리한 방법으로 레지스트리 창을 실행하면 아래의 주소 위치로 이동한 후,

Start를 더블클릭하여 값 데이터를 3->4로 변경하여 준 후, 확인 버튼

그리고 재부팅하면 더이상 정품인증 워터마크가 뜨지 않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배치파일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배치파일을 이용한 방법

먼저, 메모장에 아래 명령어를 입력 완료후 bat 파일형식으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실행할때 반드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워터마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방법은 워터마크를 없애주는 것이지 윈도우 자체를 인증 받아주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있는 윈도우 인증 프로그램 중 일부는 멀웨어 등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사용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윈도우10의 크랙 정품 KEY를 이용한 정품등록 방법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크랙 영구 정품 인증 방법

이 방법은 영구적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하는 방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영구 정품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