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배송조회

로젠택배 배송조회

로젠택배

로젠택배 배송조회

요즈음은 온라인 쇼핑몰의 급증으로 대부분의 물품구매를 할 수 있어서 실상 오프라인에서의 구매가 많이 줄어든 것은 사실입니다.

그만큼 택배사들간의 경쟁도 심해지고 있습니다. 

새벽배송이라거나 로켓배송같은 플랫폼으로 쇼핑몰에서 많이 선점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택배사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주문 이후 언제 택배가 발송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많이 이용하고 있는 배송조회 방법 3가지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잘 살펴보시고, 택배 배송조회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배송조회방법 – 포털사이트

 지금 바로 검색하여 데이터를 볼 수 있는 방법, 제일 간단하게 체크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바로 인터넷 검색 포털을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네이버나 다음 같은 사이트는 남녀노소 모두 사용해서봤을 법한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인데요.

모든 이용자들이 인터넷 브라우저 최초로 화면으로 설정하여 활용하므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이 가장 쉽고 빠르며, 단순하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라서 간단 조회시 권장해 드립니다. 

네이버나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사진과 함께 로젠택배 배송조회라고 검색하면 운송장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합니다.

로젠택배 송장번호 칸에 운송장 번호 11자리를 하이폰을 빼고 입력하고 조회하면, 

배송 현재위치와 시간, 이동경로 및 배송상태 등을 자세히 찾아볼 수 있습니다. 

택배를 접수하고 데이터를 입력하는 시간의 영향으로 1일 정도는 배송데이터의 변함이 없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배송조회방법 – 로젠사이트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조회해도 모두 실시간으로 배송 상태를 알 수는 있으나,

기본적으로 배송데이터는 로젠택배의 배송조회 정보를 받아와서 배송 현황을 보여주는 정도라서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게 되면 좀 더 자세하고 정확한 배송정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도 가능하고 배송조회 메뉴에서도 가능합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홈페이지 첫 화면 중앙 상단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서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택배 메뉴탭을 클릭하고 바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더 상세한 조회를 원하신다면 개인택배 -> 배송조회 탭으로 따라가면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이 3가지가 보여집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 외에도 운송장 번호를 모르고 있어도 고객데이터 또는 예약번호로 배송조회하도록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배송조회방법 – 모바일앱

배송조회는 모바일앱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두가지 링크 남겨 드리오니 스마트폰 환경에 맞는 링크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 운임

택배발송절차

택배 운임

택배사별 배송조회 정보

CJ대한통운 택배조회 >>

한진택배 배송조회 >>

로젠택배 배송조회 >>

우체국 택배조회 >>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