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조회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요즘같은 세상에서 택배 시스템이 없는 세상을 상상이나 할 수 있을까요? 우리생활에 밀접한 관계에 있는 수 많은 택배사 중 가장 많은 이용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CJ 대한통운 택배조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주문한 제품이 어디쯤 오고 있는지 언제 도착 예정인지 택배 요청하신 분이라면 모두 궁금해하실 사항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택배 종류로는 많은 택배회사들이 있습니다.

롯데택배, 한진택배, 로젠택배, 경동택배 등 다들 굴지의 택배회사지만 CJ대한통운이 택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요즘 대세인 편의점 택배까지 CJ와 제휴를 맺었기 때문에 가장 흔하게 이용하는 택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간단하게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기억하셨다가 내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확인하실 때 사용하시면 되겠지요.

CJ대한통운 택배조회 – 포털 사이트 이용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는 포털N사 또는 다음 검색창에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검색창에 간단하게 [CJ택배 배송조회] 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 택배사 사이트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운송장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좀 더 자세하게 조회를 해볼 수가 있어서 저도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요.

일단 홈페이지로 접속한 다음 배송조회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운송장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포털에서 검색했을 때보다 좀 더 자세하게 이동경로가 나옵니다.

이동경로는 상품인수, 상품이동중, 배달지도착, 배달출발, 배달완료 이렇게 나뉘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로 직접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 모바일어플

어플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한 때 미니스톱 택배를 자주 이용했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받아서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미니스톱도 제휴되어 있는 택배사가 CJ대한통운입니다.) 앱스토어에서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한 택배 접수도 가능합니다.

만약 미니스톱에서 택배를 보내시는 분들은 어플을 필수로 다운받으셔서 택배 접수를 한 뒤 미니스톱에서 보여주셔야만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플 다운이 필수입니다.

어플로도 꽤 정학하게 실시간 배송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계시면 매우 유용합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용하기 편리한 수단을 선택하셔서 기다리는 택배 배달 상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택배사별 택배조회 정보

CJ대한통운 택배조회 >>

한진택배 배송조회 >>

로젠택배 배송조회 >>

우체국 택배조회 >>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