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는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로 누구나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어느정도의 조건만 충족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

대출자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2.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고객
  3.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재되지 않은 고객
  4.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
  5.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 및 금융 사기와 사고 이력이 없는 고객

여기서 말하는 서울보증보험이란 대부분의 대출을 실행 할 때는 정부상품이더라도 어느 금융기관에서 보증을 서주어야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크게 신경쓸 거 없이 신청 해보시면 가능여부가 확인됩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 기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이상 300만원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기간 연장을 신청하면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 및 대출 금리

이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마이너스 통장이란 가상의 통장에서 사용하는 금액부분에 대해서만 이자를 내면 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 중에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했다가 다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은 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06% ~ 15.00%입니다.

대출 신청방법

신청은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절차는 케이뱅크에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상품몰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입출금 계좌를 만든 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1분만에 서류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365일 신청이 가능하고 은행에 들릴 필요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조회 해보고 나서 금리와 한도가 정해지면 신청할 지 말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1금융권소액 ·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적용 금리와 한도 면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없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주거래 은행 또는 좀 더 편리한 플랫폼을 이용해 대출 상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렇듯 소액 대출에 한정해서는 누구든 쉽고 간편한 이용이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