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한도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한도

▶ 전세자금대출 정보 안내하여 드립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전세자금대출 상품별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세요 ▼

1주택자 전세자금대출 조건

중기청 청년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전세대출 3가지

전세퇴거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청년/신혼부부 버팀목 전세대출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토스뱅크 전세자금대출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

LH전세자금대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각종 대출금리가 연 7%대까지 치솟은 가운데 우리은행이 9일 전세자금 대출금리를 최대 0.85%포인트 내렸다.

금융당국이 최근 금융사의 대출금리를 모니터링하면서 금리 인상 자제 신호를 보냈는데, 시중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이에 호응한 사례다.

대출금리 인하 흐름이 다른 은행으로 확산될지 관심이 쏠린다.

올해 서울 아파트 월세 거래비중이 처음으로 평균 40%를 돌파하며 역대 최대치로 치솟았다.

서울 주택 전체로는 올해 거래된 임대물건 2건 중 1건이 월세 거래였다.

금리 인상 여파로 전세자금대출에 따른 이자 부담이 늘면서 집주인과 세임자 모두 월세를 선호하면서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영화 · 드라마 ·시사교양 · 다큐 등 원하는 모든 장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업데이트도 빠른 편이어서, 오늘 시청하지 못한 드라마는 그 다음 날이 되면 다운로드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정부가 규제지역 내 무주택자와 기존주택 처분조건을 건 1주택자의 LTV 상한을 50%로

확대하면서, 서울에 있는 10억원짜리 주택을 소유한 사람은 최대 5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다만 소득을 바탕으로 한 DSR에 따라 개인별로 대출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세퇴거자금 대출 자격은 임대차계약이 1년 이상 되거나 최초 계약 이후 2년이 지나 합의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주어집니다.

단 9억원을 초과하는 주택은 전세퇴거자금을 받은 뒤 3개월 이내 실거주 입주가 가능해야 한다고 하네요.

전세자금대출 관련기사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