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 뉴스

[인포채널서울 = 김승택 기자] 주택담보대출 금리 모두 고민 많으시죠? 시중은행 대출금리가 7%대에 올라갈 가능성이 커졌다는 전망도 나오는 만큼 많이 걱정하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어떻게 될까요? 물론 한도, 가격, 기간, LTV 경제수준,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겠지만 카카오뱅크에서는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로 전월 2.99%를 내놓았습니다.

평균적인 금리로는 3%대로 현재 까지는 폭증한 것은 아닌데요. 이 글에서는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상품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현재,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의 경우 금융감독원에서 진행 가능하며 각 세부 내용에 따라 신용대출, 전세자금대출, 펀드, 저축, 연금 등의 상품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대표적으로 가장 이율이 좋은 곳은 카카오뱅크이며, 대출한도 10억까지 가능한 상황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한도 조회도 가능하니, 금리조회 및 한도를 확인해보신다면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조회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온라인 한도 금리조회

카카오뱅크 온라인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회의 경우 다음글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한데요. 서류의 경우에도 영업점을 딱히 방문할 필요없이 인증서를 통해 대신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근저당권 설정 등기를 진행하며, 주택을 구입하는 경우 소유권 이전등기를 도와줄 법무사 사무소를 배정해주는데요. 주택구입부터 생활안정자금, 대출상환의 사례까지 있기에 직장인과 사업자라면 최대 10억까지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상품 3가지

과연 주택담보대출 현재 금리 낮은 상품 3가지는 어떤게 있을까요? 지금부터는 3가지 금융회사들 중 금융감독원 공식비교 결과 가장 낮은 금리를 가진 금융회사 상품 세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위에서 언급했던 것 처럼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원리금분할상환으로 진행되며, 최대 한도 10억 이율이 월마다 변할 수 있지만, 2.99%로 가장 낮은 금리를 보여줬는데요.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봤을 때 연체 이자율 대출금리, 서류비교, 신청방법 등을 비교 했을 때 메리트 있는 기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온라인 금융권 은행으로 케이뱅크랑 카카오뱅크가 사실상 많은 유명세를 가지고 있죠? 케이뱅크의 경우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LTV 70% 주택의 70%금액까지 빌려줍니다. 신규로는 최대 1억원까지, 대환으로는 10억원 까지 빌려주게 되는데요. 만약 기존에 이용하셨다면 참고해보실만한 대출 상품 입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 주택담보대출

한국스탠다드차타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변에서 많이 뵙지는 못했던 것 같은데요. 대출 한도가 굉장히 낮지만, 금리가 저렴해 넣었습니다. LTV 70%까지 가능하며, 최대 대출한도는 1,50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주택을 구매할 때는 한도가 매우 중요하지만 단순히 참고하시길

그 외, 다양한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의 경우 자세한 내용들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