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체크카드 종류 별 혜택 비교

요즘은 정말 현금을 들고 다니시면서 쓰는 분들이 극소수인 것 같아요.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함에서도 훨씬 우위를 점하고 있고, 카드와 은행사별 혜택도 잘 나와있어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용/체크카드의 혜택을 비교하여 안내드릴게요. 아래 정보를 보시고 각자에게 딱 맞는 카드를 골라 발급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 체크카드 혜택 비교하러 가기

  1.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탭탭오 신용카드는 직장인들이 주로 많이 사용하는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 사용 시 지원되는 혜택들 또한 직장인 맞춤형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출,퇴근길 교통비 절약을 위해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요금)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제휴 쇼핑사(11번가, 지마켓 등)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 할인과 1% 적립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는 통신요금 10% 결제일 할인이 있는데요,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리한 할인혜택일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신용카드 알아보기

삼성카드 탭탭 오 신용카드에 대한 부분은 현재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한 상황인데요. 내용을 참고하셔서 자세히 혜택과 연회비 등의 내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3.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국민은행에서 출시한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2,30대 청년을 위한 카드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카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모든 혜택들이 젊은 층을 노리고 만들어졌습니다.

연극, 뮤지컬, 공연 등 문화업종 및 화장품, 미용실 등 뷰티업종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라는 큰 장점을 내세웠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최대 60% 할인, 베이커리 간편결제 이용 시 10%할인 등 카페에 자주 방문하는 젊은 층들에게 큰 혜택을 주었네요.

더불어 삼성카드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 10%할인, 외식(패스트푸드, 버거) 최대 30% 할인이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 시, 첫 연회비는 100% 캐시백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발급은 온라인으로 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알아보기

국민 청춘대로 카드에 대한 부분은 현재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한 상황인데요. 내용을 참고하셔서 자세히 혜택과 연회비 등의 내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5.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는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중 혜택이 많은 카드입니다. 누구나 필수적으로 소비하는 주유비, 관리비, 통신비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신한카드 Mr.Life를 통해 결제 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카페/베이커리, 외식, 모든 편의점에서 결제 시 10%할인 혜택을 제공중입니다.

앞에 두 가지 카드와 마찬가지로 신규 고객의 경우에는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주는 제도를 이용하고 있으니 신한카드를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분이시라면 Mr.Life카드를 발급 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6.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는 카드 이름 값을 하는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카드입니다.

직전 1개월 카드 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온라인 쇼핑 플랫폼(쿠팡, 티몬, 위메프) 이용 시 20%의 쇼핑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리브영10%, 마트5%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는 가장 좋은 카드겠죠?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도 마찬가지로 IBK카드 온라인 신규회원의 경우,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카드 발급 시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총 4개의 카드 혜택 정보 및 연회비 정보를 말씀드렸는데요, 참고하셔서 각자에게 잘 맞는 카드를 발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