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무직자 소액 대출 비교

[인포채널 = NEWS] 요즘 코로나로 인해 재정적으로 힘든 분들이 아주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취업난까지 더해져 지금 당장 사용할 생활비가 부족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 대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무직자대출 저금리대출 한도 조회 상품 금리 저금리 고금리 신용대출 담보대출 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소액대출인만큼 신용등급에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 1금융권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출한도는 높지 않지만 금리가 낮은 대출 상품이니 참고하셔서 원할히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비교

아마 주부분들이나 청년 분들은 무직자 대출 상품을 많이 찾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신용자 혹은 무직자들은 쉽게 대출할 수 없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아무대서나 빌리시면 안됩니다.

나중에 신용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고금리의 이자를 통해 갚지 못하게될 상황이 있을 수 있기에, 비상금대출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금융감독원에서는 한번에 쉽게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 저금리대출 한도 조회 상품 금리 저금리 고금리 신용대출 담보대출 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NH농협은행에서 출시한 올원 비상금대출은 다른 대출상품의 심사과정과는 조금 색다르게 대표 3사 통신사(SKT, KT, LGU+)의 통신요금, 기기정보를 바탕으로 일명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심사합니다. 휴대전화 기기 할부 값을 꾸준히 미납하지 않고 납부한 경우와 통신요금을 꾸준히 납부한 경우가 가장 큰 혜택을 볼 수가 있겠죠?

통신등급이 1~9등급이라면 대학생, 사회초년생, 주부 등 모두 NH스마트뱅킹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조회 절차가 간단하고 소요시간이 짧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대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최소 대출 금액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받는다면 연 3~4%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은 비대면 은행인만큼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손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에서 한도조회 후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뱅크에서 제시한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약 4.6%입니다. 비상금대출의 최대 장점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되어 사용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