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데일리 워킹적금 신청방법

적금이자 높은 우리 은행 연 11% 데일리워킹적금 상품 출시 전 미리 신청하는 방법

기준금리가 한 차례 더 인상되었습니다. 3개월 사이에 자그마치 2.75%p나 뛰었습니다. 대출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자가 많이 늘어 생활에 부담이 늘으셨을텐데요. 현금을 가지고 계신 분들, 조금이라도 저축을 해보시려는 분들에게는 고금리 상품들이 쏟아져나와 어떤 상품에 가입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우리은행의 연 11% 이자율을 내세운 데일리 워킹 적금입니다. 상품 출시 전 미리 신청해놓아야 추첨을 통해 10만명에게 가입권한을 준다고 하니 이 기간 놓치지 말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적금 신청 방법

우리은행 WON어플에서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고 나면 홈 화면에서 사전예약 배너가 보이는데요. 빨간색 네모로 표시해놓았으니 위치 확인해보시고 혹시 다른 배너가 뜬다면 좌우로 이동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우리은행을 이용하고 있고, 얼마 전 1년짜리 예금도 묶어놓아서 번거롭진 않았답니다. 아무래도 새롭게 어플을 가입하고 신규고객 가입을 해야하시는 분들은 조금 번거로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적금 기간과 가입 액수, 이자가 얼마가 되는지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우리은행 어플 홈 화면에서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매일 입금, 만보걷기, 성공 버튼 클릭까지 완료해야 연 11% 기준의 금리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아무나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청 기간 동안 미리 신청한 사람들 중 10만명을 추첨하여 가입 혜택을 준다고 하니 이 부분도 꼭 기억하시길 바랄게요!

하단에 보이는 “연 11% 적금 미리 찜하기 ❤”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 화면에서 신청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쉽죠?

신청기간 : 11월 22일(화) ~ 12월 4일(일)

혜택 : 데일리 워킹 적금 가입 코드 (10만명 추첨) / 단, 2주 이내 가입 완료하여야 하며 기간 내 미가입시 기회는 취소됨

가입방법 : sms 전송받은 적금가입코드 기입

당첨자 발표 :  12월 6일(화) SMS로 개별 안내

 

데일리 워킹 적금 이벤트

적금 가입 신청 기간 내에 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1명 총 13명을 뽑아 애플워치8과 에어팟 프로2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페이지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분들 중에서는 111명을 뽑아 올리브영 기프티콘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가입할 거라면 이렇게 이벤트 주는 고금리 적금을 가입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내년까지는 기준금리가 계속해서 올라가며 고금리 제품이 이벤트성으로 쏟아질 것 같은데, 그럴 때마다 여러 은행 가입하는 것도 일이죠. 그리고 요즘에는 은행들의 안정성 문제도 대두되고 있으니 1금융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워킹 적금도 저축의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만기 이자 계산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은 연 11% 이자율을 적용해주는 상품입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고, 최고 납입금액은 월 30만원입니다. 따라서 원금은 180만원이 되겠네요! 이자 계산기를 통해 총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해봅니다. 

이자 과세까지 제외한 실수령액은 위와 같습니다. 사실 5만원도 채 되지 않는 이자가 붙어서 고금리라는 말이 무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저축할 계획이 있으셨다면 월 30만원씩 저금하고 다른 상품보다 높은 이자를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가입해서 받을 수 있다는 데에 의의를 둬야 할 것 같아요.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저로써는 월 납입금액과 기간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만 여러모로 구미가 당기는 상품 중 하나여서 소개드려봅니다. 찜하는 것만으로도 여러 가지 이벤트 참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적금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