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추천 및 혜택 비교

나에게 맞는 혜택 많은 신용카드 추천해 주는 사이트 활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신용카드는 카드별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출퇴근 시 교통비 부분에 대해서 할인이 되는 것도 있고, 마트나 편의점, 주유소에서 할인되거나 포인트 적립 신용 카드, 놀이공원이나 공항 라운지 할인, 마일리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처럼 혜택 많은 신용카드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신규 신용 카드 발급시 어떤 것으로 선택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을때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 신용 카드 발급 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를 간편하고 쉽게 조건 등을 비교해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혜택많은-신용카드-추천-사이트

 신용카드 발급 조건

신용카드추천

보통 발급 조건은 발급자의 경제적인 측면 즉 재산이나 고정적인 소득등 돈을 상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를 판단하여 결정합니다.

이런 기준이 되는 시스템은 보통 신용등급(신용점수)등을 금융사별 평가 시스템으로 평가하여 결정합니다.

평균적인 조건은 18살 이상, 신용등급 1등급~6등급 이내이면 가능하며 요건에 해당되면 대학생도 가능합니다.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받는 방법

카드고릴라

종류가 너무 많고 혜택도 각양각색, 어떤 부분에 특화된 카드인지를 잘 판단하여 선택해야 하는데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각 카드사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도 가능하나 다른 것과 한눈에 비교해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신속하게 한눈에 쉽게 비교가 가능한 카드고릴라 사이트를 이용하면 본인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기와 같은 방법으로 “맞춤카드검색”을 하면 바로 본인이 원하는 신용 카드 추천으로 보기 쉽게 결과를 보여줍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후 카드 종류 선택 신용 or 체크카드타입 선택 할인, 포인트, 마일리지 택일

추가적으로 혜택을 선택하면됩니다. 중복선택이 가능합니다. 교통, 주유소, 통신비 할인, 영화할인 등 본인이 일상생활에서 혜택 받고자 하는 부분을 체크하면 됩니다.

위에서 체크한 항목의 조건에 맞는 카드 상품 조회 결과를 아래와 같이 한 화면에 보기 쉽게 보여줍니다.  총 43개의 결과. “자세하게 보기”를 하면 할인율이나 혜택 등에 대하여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발급 쉬운 곳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것도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신용카드 추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를 활용하여 본인에게 딱 맞는 조건의 카드를 바로 검색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매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상당한 금액의 캐시백을 주는 상. 품도 있으니 기회를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통하여 본인에게 맞는 신용카드 & 체크카드를 지금 바로 조회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 많은 카드는 어떤 것일까요? 다양한 형태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위가 높다는 것은 그만큼 사용하는 사람이 많고 유용하다는 것이겠죠.

잘 참고해서 가장 적합한 것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돈 관리해주는 어플인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용카드별/인기카드 top10 및 나의 소비에 맞는 카드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추천할 때엔 추천이유와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좀 더 가독성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인기 순위

신용카드 인기 순위 TOP 10

카드 타입별, 혜택별 인기순위, 카드사별 순위, 연회비 별 순위, 실적별 순위 등 가장 최신 순위를 추가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발급이나 신규 발급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현재 보유 중인 카드에 대한 할인 혜택이나 포인트 등 모든 정보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신용카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