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무료조회

더치트는 사기 방지 플랫폼으로서 연락처 또는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상대방의 사기 전과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이 글에서는 모바일과 PC에서 더치트 무료조회 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모바일)

휴대폰으로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더치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더치트 무료조회를 하려면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더치트-사기 피해 정보공유 공식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후 더치트 앱을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1.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회원가입 절차를 확인 후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3. 더치트 이용약관을 확인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가입 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 후 메인페이지인 사기 피해사례 검색에서 궁금한 사람의 연락처 또는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검색을 진행합니다.

페이지 로딩이 끝난 후 최근 3개월간 검색한 번호와 계좌번호로 등록된 피해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250포인트를 지불하면 검색한 정보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치트 포인트는 커뮤니티 활동 또는 설문조사 참여 시 획득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리포트에서는 AI의견, 해당 번호의 선불폰 여부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PC)

앱 설치 없이도 PC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중고나라 메인 포털(cafe.naver.com/joonggonara)에 접속하여 페이지 스크롤을 내리면 사기 피해사례를 조회 가능한 탭이 나옵니다. 해당 탭에 조회를 원하는 번호와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최근 3개월 내 1회 이상 등록된 사기 피해사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과정은 모바일과 동일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