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예금 상품 금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종합금융은 우리금융 계열사의 금융기관으로 간편하게 방문 없이 가입 할 수 있는 예금 상품을 판매 하고 있는데요. 우리종합금융에서 취급하고 있는 예금상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종합금융 정기예금

이 상품은 누구나 방문 없이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기본금리가 5.1%이며 우대금리 0.1%를 추가하면 최고 5.2%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가입기간은 1년 이내이며 만기는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가입 기간 별 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입금액은 1백만원 이상이며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로 우대금리 조건은 딱 하나이며 상품기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정보

상품 이자계산

해당상품에 대한 이자 지급방식은 두 가지중 택일 할 수 있는데요. 만기이자 지급식과 매월 이자를 지급받는 방식입니다.

개인고객의 경우, 비대면(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스마트웹) 가입 시 0.1%의 추가 금리를 지급하여 최대 5.2%의 금리를 지급합니다.

이 상품 가입금액 1천만원 ,가입기간 12개월 만기 시 이자소득세인 15.4%를 제외한 예상 실 수령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가입하기

이 상품을 가입하려면 아래 우리종합금융 스마트폰 앱인 우리종합금융 앱 설치 후 입출금 계좌가 있는분들이라면 금융상품몰에서 바로 상품을 가입하시면 되며 계좌가 없더라도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도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까지 보호가 되며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종합금융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예금상품 이율 비교하기

카테고리: 예금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