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도움이 됐다면 상단 공유하기를 통해 같이 재미를 느껴보세요.

[하루힐 뉴스 = 김미소 기자] MBTI 많이 들어보셨나요? 아마 지금 10-20대에게는 엄청 핫하지 않나 싶습니다. 빙고테스트부터 연애테스트, 궁합테스트까지 없는 것이 없잖아요?

재미있고, 공감하며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컨텐츠 주제인 만큼 “썸녀, 친한친구,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같이 재미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재미있는 여러가지 MBTI 테스트 해볼까요?

MBTI 궁합 테스트 바로가기

]

MBTI 궁합테스트 할 수 있는 곳은 총 두가지가 있는데요. 푸슝이라는 곳과 MBTI 인포레버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푸슝이라는 곳이 더 재밌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퀄리티가 훨씬 더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MBTI에서는 퀄리티가 더 중요하겠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푸슝을 추천 드립니다.

둘다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셔서 재밌는 테스트하세요.

MBTI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

MBTI 궁합은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해볼 확률이 높겠죠? 연애 테스트도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테스트 입니다.

궁합테스트의 경우에는 30초만에 끝내고 볼 수 있는 반면에 연애테스트는 30문항 가량의 문항을 체킹해주셔야 하는데요. 시간은 좀 더 걸릴 수 있으나, MBTI는 매번 체킹을 하면서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는 재미도 있잖아요?

MBTI 연애테스트도 재미있게 할 수 있으니 두개의 테스트 중에 한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MBTI 재밌는 소식들

INFJ와 ISFP가 같이 여행가도 될까? MBTI로 보는 여행궁합
이런 MBTI를 여행에도 적용할 수 있을까요?최근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MBTI에 따른 여행 궁합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해 관심을 끕니다. 이미지 =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는 자신의 MBTI를 입력하면 호텔을…

MBTI를 채용과정에도 활용한다고?
유튜브에서는 16가지 성격유형의 각각에 맞는 음악 선곡 목록을 제시한다거나, 성격유형 간 어울리는 정도를 점수로 매긴 ‘MBTI 궁합’까지 전문 연구결과를 가장해 유포하고 있다. 국내에선 MBTI를 1990년대부터…

[MZ의 대선]④’공약은 됐고 MBTI가 뭐지’…”비호감 대선 속 풍자·자조적 현상…
후보와 후보의 공약, 정당 다 마음에 들지 않지만 투표권을 포기하고 싶진 않아서 그냥 MBTI 궁합이라도 잘 맞는 사람 뽑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직장인 김모(28)씨도 “아무도 뽑고 싶지 않지만, 나의 미래를 5년이나…

재미로 보던 MBTI 역습…”전 E형” 면접서 거짓말 툭 나왔다
‘MBTI 유형별 궁합’, ‘MBTI 유형별 J와 P의 차이’ 같은 글이 꾸준히 올라와서다. 하지만 비전문가가 해석해 놓은 MBTI 분석이 확산되며 성격의 선호 경향을 나타냈던 MBTI 유형에 긍정·부정적인 이미지가…

메덴트, MBTI 소개팅 앱 론칭
앱에서는 MBTI 검사는 물론 다른 유형들과 궁합을 볼 수 있으며, MBTI 유형별 연애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MBTI 소개팅을 개발한 메덴트 김우민 대표는 “앱 운영 기업에서는 제대로 된 예방책과…

영탁, MBTI 과몰입…김찬우→장민호·이찬원과 궁합은? (‘신랑수업’)
뿐만 아니라 영탁은 김찬우를 비롯한 ‘신랑수업’ 멤버들과 ‘트로트 찐친’ 장민호, 이찬원과의 MBTI 궁합을 꼼꼼히 따져보며 ‘과몰입’한다. ’90년대 시간여행자’ 김찬우의 MBTI 결과와 이들이 선보일 ‘대환장 케미’에 시선이…

‘시맨틱 에러’ 박서함X박재찬 “호흡 너무 좋아..MBTI 궁합도 100점”[인터뷰②…
그룹 크나큰 출신 배우 박서함과 동키즈 박재찬이 아이돌과 연기를 병행하는 공통점부터, 서로의 MBTI 궁합이 완벽하게 잘 맞았다면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박서함, 박재찬은 15일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신랑수업’ 영탁, 김찬우·장민호·이찬원 MBTI 궁합 따진 이유는?
영탁은 김찬우를 비롯한 ‘신랑수업’ 멤버들과 ‘트로트 찐친’ 장민호·이찬원과의 MBTI 궁합을 꼼꼼히 따져본다. 제작진은 “김찬우와 영탁이 만나자마자 피규어 이야기를 공유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급기야…

영탁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MBTI 궁합? 이찬원↑” 나머지는?(‘신랑수업’)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찬우는 영탁에게 “‘미스터 트롯’ 친구들이랑은 MBTI 궁합 잘 맞아?”라고 물었다. 이에 영탁은 이찬원에게 전화를 걸어…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