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요즘 영화 한 편 다운로드 하려면 주료 웹하드를 많이 이용하시죠. 웹하드는 온라인상에서 무료다운로드라고 광고하면서 회원가입후 포인트를 결제하도록 유도하는 시스템으로 대부분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처음부터 유료라고 정해 버리면 기분이라도 나쁘지 않을텐데, 낚시성 글로 유도를 한 후 무료쿠폰을 미끼로 회원가입 후에 결국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되거나 포인트가 부족하여 결제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영화 · 드라마 ·시사교양 · 다큐 등 원하는 모든 장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업데이트도 빠른 편이어서, 오늘 시청하지 못한 드라마는 그 다음 날이 되면 다운로드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로 운영되다 보니 페이지 넘어갈 때마다 광고가 다소 많은 게 흠입니다. 처음 사용시엔 다소 불편하긴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익숙해 져서 광고 상관없이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기준은 안드로이드 폰 기준임을 알려 드립니다.

어플 다운로드 후 아래 설명대로 사용방법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영화 다운로드 어플 사용방법

  1. 영화다운로드 어플을 실행합니다.

어플 실행 후 첫 화면입니다.

요즘 한참 인기있는 넷플릭스 영화

‘수리남’을 검색하여 보겠습니다.먼저 맨위 한국영화 탭을 선택합니다.


2. 검색창에 보고 싶은 영화 제목으로 검색합니다.

3. 원하는 검색 결과에서 일치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4. 다운로드 하려면 torrent 파일이 필요합니다. 영화 어플과 함께 다운로드 합니다.

5. 토렌트 추가 화면에서 우측상단 체크표시를 클릭합니다.

6.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운로드 진행율이 100%에 도달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것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어플인 Play Store로 이동하여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설치합니다.

어플 다운로드를 마치면 아래의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누누TV ( 드라마 · 영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

위의 어플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이라면 누누TV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감상하실 수 있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주소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감상하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이 있긴 하지만 가입하지 않고 제한없이 스트리밍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의 목적은 나만의 시청목록 등 LIST-UP 등을 정리하는데 필요로 할 때 가입하시면 됩니다.

1 X